윌비스 1억뷰N잡, N잡러를 위한 단독사이트 전격 런칭
윌비스 1억뷰N잡, N잡러를 위한 단독사이트 전격 런칭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4.0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가입 시 한 달간 이용 가능한 실무 강좌 패키지 전원 증정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취미로 즐기거나 배우는 온라인 클래스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평생직장이라는 개념 역시 사라지면서 직장 월급만으로는 충분하다고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부업을 가지고 재능을 발휘하여 수입원을 늘리는 N잡러가 늘고 있는 추세다.

이른바 N잡러와 개인화된 콘텐츠의 시대에 발맞춰 코스피 상장기업 윌비스가 만든 e커머스 전문 창업교육 온디맨드 플랫폼인 1억뷰 N잡에서는 `단독사이트를 런칭하고 1일,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런칭하는 사이트에서는 수강생들은 쇼핑몰 억대 매출 셀러, 유튜브/SNS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 등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온라인 창업에 대한 생생한 창업 노하우와 마케팅 성공 기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커머스, 인플루언서 분야뿐만 아니라 커리어와 취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있어 취미를 통해 자신만의 커리어를 개발하고자 하는 많은 직장인,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억뷰 N잡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언택트 소비의 폭발적인 증가로 온라인 창업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관련 정보 또한 넘쳐나고 있지만 이제, 미래에 대한 전략은 기존과 달라져야 한다. `N잡러' 사이트에서는 여기저기 찾아보지 않아도 한번에 적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온라인 클래스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N잡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단독 프로모션에서는 1억뷰 N잡 사이트 신규 회원가입 시 한달 간 수강할 수 있는 N잡의 실무 강좌 패키지와 강좌 할인 쿠폰을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간식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강의 1개만 구매해도 에어팟과 아이패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N잡 공식 SNS 팔로우만 해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은 물론, 커피 등의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1억뷰 N잡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