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헬스 피팅에잇, 4개월 가입 시 4개월 증정 러블리 스프링 이벤트
대구 헬스 피팅에잇, 4개월 가입 시 4개월 증정 러블리 스프링 이벤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4.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피팅에잇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최근 차별화된 컨셉과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대구 헬스 피트니스 클럽 피팅에잇이 4월의 봄을 맞아 최대 4개월까지 멤버십을 추가 증정하는 ‘사랑스러운 봄(Lovely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피트니스 멤버십 2개월 가입 시 2개월을 추가 증정하며 4개월 가입 시 4개월을 증정하는 멤버십 추가 증정 이벤트다. 게다가 5%에서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까지 적용되어 올봄 최대 세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피트니스 클럽을 가입할 수 있다.

피팅에잇은 ‘대중(Mass)’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뜻하는 단어를 조합하는 신조어인 ‘매스티지’ 컨셉으로 호텔식 인테리어의 고급 피트니스 시설과 높은 퀄리티의 요가&필라테스 수업을 자랑하며, 한 장소에서 다양한 운동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평소에는 고가의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다.

그에 맞게 피팅에잇에 비치된 웨이트 및 유산소 장비는 일반 헬스장에서 쉽게 접할 수 없고 국내외 5성급 이상의 호텔과 제휴를 맺고 있는 테크노짐 브랜드의 고급 장비들로 이루어져 있다. 테크노짐은 올림픽 공식 후원사로 실제 운동 선수들이 극찬하며 사용하는 장비로 운동 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또한 최근 드라마 ‘빈센조’와 ‘펜트하우스’의 상위층 역할의 배우들이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장면에서도 테크노짐 제품이 협찬되어 유명해졌다.

또한 최근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운동으로 알려져 있으며 체형 교정, 자세 교정, 코어 강화, 탄탄한 바디라인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양한 기구 필라테스 클래스가 운영되는 프라이빗 필라테스 스튜디오 봄한정 세일을 진행하여 획기적인 가격에 1:6 소수 그룹레슨을 수강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명상을 함께 하여 심신을 한번에 단련하고 다이어트와 근력 증가, 하체 부종 완화, 라운드 숄더 거북목 완화 등의 효과가 있어 현대인에게 필수적이고, 우아한 동작의 운동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플라잉요가 클래스가 수강 가능한 요가 라운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피팅에잇 관계자는 앞서 소개된 다채로운 운동들로 웰빙과 행복, 건강이 조화를 이루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다수 진행하여 회원님들께 신체는 물론 정신적으로 건강함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프로모션 소식은 네이버 검색창에 ‘피팅에잇’을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또는 카카오톡, 전화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