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LI 어학원 분당캠퍼스, 2021 여름 SAT 집중 코스 등원수업 실시
SSLI 어학원 분당캠퍼스, 2021 여름 SAT 집중 코스 등원수업 실시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5.2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SLI 어학원 분당캠퍼스 제공
사진 = SSLI 어학원 분당캠퍼스 제공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미국 입학시험 전문 SSLI어학원은 ‘2021 여름 SAT 집중 코스’를 6월21일부터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에는 COVID-19 확산방지 및 철저한 방역을 위하여 이번 여름에는 SSLI 분당에서만 집중코스 진행 그리고 강남 및 제주캠퍼스 등록 희망생은 프로모션 제공으로 분당 캠퍼스 등원을 독려하고 있는 중이다.

SSLI 대표강사 스캇 신(Scott Shin)원장은 SAT Writing에서 요구하는 수정과 편집 그리고 구두점까지 완벽하게 전달하여 목표점수 도달시킨다고 한다. 고려대학교 경영대 IBRE 그리고 국책연구기관 KIEP 출신으로 수천 권의 학계, 국가기관 영문논문, 학술지 편집 및 수정을 실제로 진행한 본원 대표 강사이며, 3600명이상의 최상위 글로벌 명문 대학원 및 대학 입학생 배출, GRE 수강생 90% 320점 이상, SAT수강생 90% 1500점이상 돌파하는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학력 : Northfield Mount Hermon School, Chapel Hill Chauncy Hall School, Harvard University 경제학 학사과정 및 재무학 석사과정, Boston University 경영학 학사 및 국제경영학 석사)

미국 명문보딩 졸업부터 최상위 석사 학위이상의 강사진 및 원장, 압구정 넘버원 학원도 넘보지 못하는 실력과 학력을 자부심으로 SSLI는 유일하게 분당에서 시작하여 강남, 제주, 보스턴, 샌프란시스코로 진출한 글로벌 영어입시전문 & 입시컨설팅이다.

해당 코스는 수업 별로 효율적인 전략과 기술을 배양함으로써 SAT 고득점을 성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5주 TG 1600 고급/실전반 ▲5주 TG 1400 정규반 ▲1주 SAT Math ▲3주 단기완성 TG 1600 고급/실전반 클래스로 구분되어 운영될 계획이다.

SSLI어학원의 여름 SAT 집중 코스에서는 ▲Evidence-Based Reading ▲Writing and Language ▲Mathematics 과목의 수업을 진행하며, 강의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다.

SSLI 어학원은 업계 최초로 등원생 전원 온도체크와 손소독이 11년동안 생활화 되어있는 교육장소이며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 그리고 책상마다 칸막이 설치로 방역당국 및 교육지원청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 하고 있는 중이다.

강의는 대화식의 상호적인 방식으로 진행되어 협력적인 토론이 가능하고, 실제와 유사한 연습 문제 및 실전 문제 풀이를 병행하며 감각을 기른다. 편집과 수정능력 그리고 구두점까지 마스터해야하는 라이팅, 시간내 제시문을 독파하고 증거 및 디테일을 제시할 수 있는 리딩 능력을 모든 수강생에게 배양한다.

스캇 신(Scott Shin) 원장은 “SAT와 같은 시험은 같은 방법으로 명문대에 입학한 사람에게 배우는 것이 필수이며, 강사의 지도력이 중요하다”라며 “본원은 미국 대학 및 대학원의 입학시험, 영어권 중/고등학교의 전 과목 내신(GPA), AP, IB 과정을 관리하는 교육 기관으로, 그리고 미국중부교육청 (MSA) 학력인증 중고등 교육과정을 진행 중이다.

이어 SSLI입학컨설팅에서는 컨설턴트 1명이 3명 이하의 학생을 담당하며 지난 11년동안 전원 목표대학을 합격시켰다고 한다. 컨설팅의 관건은 누가 우리 아이를 담당하는지가 제일 중요하다고 한다. 최소 5-20년 이상 입시컨설팅 경력 컨설턴트 다수 보유, 글로벌 최상위 대학 석사학위 이상을 보유, 현직 교수진, 미국MD, 국제변호사, 유명벤처CEO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분야별 전문 컨설팅 진행중이며 SSLI 컨설팅은 목표대학 입학준비까지 마무리하여 개원이래 한번의 불만도 제기된적이 없다고 한다.

SSLI 분당은 현재 개원11주년 프로모션 진행 중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SSLI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사진 = SSLI 어학원 분당캠퍼스 제공
사진 = SSLI 어학원 분당캠퍼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