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생활스포츠지도사2급 마스터반 인강 오픈
시대에듀, 2022 생활스포츠지도사2급 마스터반 인강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20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건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증가하면서 관련 전문가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스포츠지도사는 전망이 밝은 직업으로 꼽힌다.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최근 스포츠지도사2급 자격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스포츠지도사는 각 종목에 대하여전문체육이나 생활체육을 지도하는 전문인으로, 자격취득 시에는 관련 업계로 취업 할 수 있으며 개인의 능력과 경력에 따라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그러나 일 년에 한 차례만 진행되는 시험일정과 높은 출제 난이도, 출제 유형의 변화 등으로 인해 시험 준비에 난항을 겪고 있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주)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이 자사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 브랜드 시대에듀에서 최신 기출문제 유형을 반영한 2022년도 생활 스포츠지도사2급 보디빌딩 최신 개정강의를 새롭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 할 수 있는 생활 스포츠지도사2급 강의는 1차 필기시험과 2차 실기시험을 강의 하나로 대비 할 수 있는 필기+실기 마스터반과, 필기과정과 실기과정을 중점적으로 대비하는 단과반 등이 있다. 그중 선택과목과 필수과목 총 9과목의 폭 넓은 강의를 모두 제공하는 마스터반은 각 과목의 필수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는 필기 강의와 실기평가에 필요한 기본자세와 응용동작,규정포즈 등의 학습과정부터 구술평가까지 대비 할 수 있는 실기강의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 신청 시에는 2021+2022 최신 강의 교재, 모바일 강의, 1:1 학습 Q&A서비스 등의 수강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2022년 강의는 개정 촬영 시 제공된다. 강의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오는 6월 1일까지 ‘감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스포츠지도사2급 강의 수강료 10%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는 현 시기가 수강신청의 최적기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대에듀는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하고 합격 인터뷰에 응하는 회원들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