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위탁교육 전문 경문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 ‘2020 더 룩 오브더 이어’ 대회 참여
고등학교위탁교육 전문 경문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 ‘2020 더 룩 오브더 이어’ 대회 참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05.3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경문실용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고교위탁교육 전문기관 경문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이 지난 23일 연세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거행한 ‘2020 더 룩 오브 더 이어 모델선발대회’에 청운대 패션학과 학생들과 함께 협업하여 모델들의 헬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모델선발대회는 한국의 키즈, 청소년, 성인들에게 로마와 파리컬렉션 진출을 통해 모델의 기회와 비전을 주고 한국의 문화와 패션, 모델을 알리는 대회로 행사 당일 청운대학교 패션학과 브랜드인 라크라프트 패션쇼를 진행했으며, 이 패션쇼에 청운대 패션학과 1~3학년 학생들과 경문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과 고교위탁생(고3) 학생들이 참여해 행사를 진행했다.

경문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학과 학생들은 위탁과정교육생으로 유일하게 행사에 참여했으며 현장 실무와 패션쇼의 전반적인 진행과정에 대한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조장으로 참여한 한 학생은 “패션디자이너를 꿈꾸고 경문실용전문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었는데 교육뿐만아니라 이런 큰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다”며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며 패션쇼 일을 바쁘게 도왔지만 하나도 힘들지 않았어요. 더 공부하고 배워서 다음엔 디자이너로 패션쇼에 참여하고 싶습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국내 최대규모의 고등학교위탁교육 전문기관인 경문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스타일링 전문가 양성과정은 패션디자인과 스타일링을 교육하며 양장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공으로 2021년도 운영 일반고 특화 직업능력개발훈련과정선정 결과 단일기관 양장기능사 패션전공 과정으로 전국 최대규모의 승인을 받았다.

경문실용전문학교는 1984년 개교 이후 3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직업교육기관으로서 패션디자인 과정뿐만 아니라 보석디자인, 드론조종, 영상제작, 외식조리, 건축디자인 등 향후 전망 높은 위탁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학교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