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7급 PSAT(공직적격성평가시험) 모의고사 실시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7급 PSAT(공직적격성평가시험) 모의고사 실시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6.0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사진 =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7급 수험생들을 위한 ‘2021 대비 7급 PSAT(공직적격성평가시험) 합격예측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는 올해 7월 예정된 7급 국가직 PSAT 시험까지 남은 시간 동안 실전 감각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합격권 진입을 위한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PSAT 전국 모의고사를 시행한다. 공단기의 PSAT 모의고사는 5천 명 이상의 업계 최고 누적 신청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사혁신처 PSAT 모의평가에서 과목별로 적중 문항을 기록한 바 있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유형 및 난이도의 문항을 개발하기 위해 에스티유니타스와 공단기 PSAT 교수진이 정제한 출제기관급 문항으로 구성했다. 특히 PSAT 자료해석 1위 신헌 강사 외 전 과목 강사진이 직접 검수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모의고사 응시생들에게는 경쟁자와 비교해 본인의 위치를 파악하고 합격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도 지원한다. 응시자 성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하고 다각적인 성적 분석이 실시되며, 99.9% 정확도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10배수 1차 합격 가능성을 예측해볼 수 있다.

수험생들은 응시권 구입 후 총 6회에 걸쳐 온라인 모의고사를 치르게 되며, 이후 합격예측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PSAT 패키지 포함 공단기 7급 프리패스 수강생들은 무료 응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