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인,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 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일경험 프로그램 온라인 설명회
메이크인,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 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일경험 프로그램 온라인 설명회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6.0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들에게 국민취업지원제도-일경험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다.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취업지원 및 종합 아웃소싱의 서비스 전문 기업 ㈜메이크인(대표 최현권)은 지난 27일, “국민취업지원제도에 참여하는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의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이 활성화되고 있는 시점 가운데 메이크인 또한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된 설명회에서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 대상으로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 프로그램에 대한 세부적인 안내와 혜택 및 신청방법 설명, 그리고 참여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 프로그램이란 국민취업지원제도 수급자에게 실제 직무 위주의 체험을 제공하여 직장 적응 능력과 직무능력을 향상해 더 나은 일자리로 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체험형과 인턴형 두 가지 유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과 동시에 일경험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들어보았다며, 이 의견들을 수렴하여 더욱 많은 참여로 이어지길 바라본다고 전했다.

메이크인 국민취업지원제도 담당 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계기로, 국민취업지원제도, 일경험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 해결과 사업 정보 안내 등 상호 간의 다양한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이크인은 약수역에 위치한 메이크인 본사와 동작지사, 안양지사, 대전지사 총 4곳에서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