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앞둔 걸그룹 '하이엘', 하윤-예슬 커버영상 공개
데뷔 앞둔 걸그룹 '하이엘', 하윤-예슬 커버영상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6.0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하이엘 유튜브 채널 리드댄서 하윤 퍼포먼스 영상 캡쳐
사진 = 하이엘 유튜브 채널 리드댄서 하윤 퍼포먼스 영상 캡쳐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케이팝라이브 엔터테인먼트(대표 PK헤만)의 6인조 신인 걸그룹 '하이엘(HI-L)'의 막내이자 리드댄서인 하윤과 리드보컬 예슬이 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하이엘은 PK헤만 케이팝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으로 오는 7월 데뷔무대에 설 예정이다. 멤버는 리더 이진을 비롯해 수정, 다경, 주아, 하윤, 예슬 등 6인으로 구성됐다.

이날 공개된 유튜브 동영상에서 하윤과 예슬은 멋진 댄스와 노래를 선보였다.

하윤은 현아 ‘I’m Not Cool’ 트와이스 ‘Fancy’ 블랙핑크 ‘Kill This Love’ 등의 곡을 바탕으로 팀내 리드댄서로써 특기인 랜덤플레이 댄스를 멋지게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 하이엘 유튜브 채널 리드보컬 예슬 퍼포먼스 영상 캡쳐
사진 = 하이엘 유튜브 채널 리드보컬 예슬 퍼포먼스 영상 캡쳐

예슬은 마일리사이러스 ‘Wrecking Ball’ 노래에 맞춰서 리드보컬로써의 가창력을 뽐냈다. 현재 예슬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보컬 전공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엘은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열고 팬들에게 첫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악하는 모습과 일상적인 모습을 함께 보여드리겠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또한, 지난 2일과 3일 공개된 유튜브 동영상에서는 이진, 수정, 다경, 주아가 자신들의 장점을 발산한 커버 영상을 통해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