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W산업협회 부산경남협의회, 정기회의 개최...지역 SW산업 발전 논의
한국SW산업협회 부산경남협의회, 정기회의 개최...지역 SW산업 발전 논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06.0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SW산업협회
사진제공/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는 '부산경남지역협의회(이하 부산경남협의회)'가 2021년 2차 정기회의를 9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회의에서 부산경남협의회는 부산경남지역의 SW산업 발전을 위해 지역 내 SW교육 강화, 지역인재 채용 개선, 최신기술 교류, 지역사업 참여확대 노력 등의 현안을 논의했다.

회의는 김석규 부산경남협의회장 및 지역 내 SW기업 20여사가 참석했다.

또한, 이인숙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을 포함한 부산테크노파크, 부산정보기술협회, U-IoT협회, 글로벌핀테크산업진흥센터, 부산SW마이스터고 등의 유관기관도 함께 했다.

협의회 회원사인 우원소프트와 아이디노는 자사의 기술과 사례를 회의에 참석한 기업과 유관기관에게 공유했다.

김석규 부산경남협의회장은 "부산경남 지역사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업과 유관기관 간 상생협력 체계를 공고히 구축할 것"이라고 향후 비전을 밝혔다.

한편, 부산경남협의회는 부산경남지역의 회원사 간 교류 및 지역 SW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목적으로 지난해 11월 발족했다.

부산경남지역협의회 관련 문의사항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회원지원팀에 문의 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