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스포츠웨어 댕런, 가평휴게소점 입점 및 개장
강아지스포츠웨어 댕런, 가평휴게소점 입점 및 개장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댕런
사진제공 : 댕런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댕런(DENGRUN)은 가평휴게소점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댕런(DENGRUN)가평휴게소점은 휴게소 내에 입점한 첫 매장이자 경기도 지역 첫 매장이다.

댕런이 입점한 가평휴게소는 춘천과 서울 중간에 위치하고 있다.

댕런은 가평휴게소에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지나가는 휴게소인 만큼 댕런의 브랜드와 기능성을 알릴 수 있는 최적의 매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가평휴게소 춘천방향에는 애견운동장이 함께있어 펫펨족이 많아지는 요즘 강아지와 함께 주말 나들이 고객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댕런(DENGRUN)임승현 대표는 “유동인구가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에 반려견을 동반하는 이용객이 많다는 것에 착안해 아이템을 차별화 하고 기타 애견용품을 휴게소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주 아이템인 댕런 기능성 의류 (미아방지시스템,진드기방지,반사원단)를 판매하며,선호도 높은 주요 애견용품도 다양하게 비치돼 있고, 또한 휴게소 이용객에 맞는 반려용품 휴대용품도 판매 하고 있다.

댕런 관계자는 “휴게소 외에 현재 다양한 특수상권에 입점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휴게소 입점을 시작으로 특수상권은 물론 로드샵 등 다양한 곳에서 댕런을 알 수 있도록 매장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소자본창업으로 댕런(DENRUN)은 요즘시대에 맞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주목받으며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는 본사 시스템으로 꾸준히 가맹점을 늘릴 예정이며,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오픈지원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강아지 스포츠웨어 댕런(DENGRUN)의 프랜차이즈창업정보 및 창업비용은 유선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