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천국 제작지원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성공리에 종영
포차천국 제작지원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성공리에 종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포차천국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포차창업 프랜차이즈 ‘포차천국’이 제작지원한 JTBC 금토드라마 ‘언더커버’가 6월 12일 호평 속에 종영하였다. 최종회 시청률은 전국 5.2%, 수도권 6.1%를 기록, 자체 최고를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JTBC 드라마 ‘언더커버’는 가족과 신념을 지키기 위한 한정현, 최연수의 사투를 뜨겁고도 처절하게 그렸다. 안기부 엘리트 요원 ‘이석규’의 정체를 숨기고 사랑을 선택했던 한정현과 정의를 위해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 최연수(김현주)의 이야기를 그렸다.

포차천국은 이번 ‘언더커버’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인기와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효과는 물론, 창업자들의 관심을 유도하면서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누리는 중이다. 또한  ‘언더커버’ 제작지원 외에도 꾸준한 홍보 효과를 위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가장 최근 tvN ‘철인왕후’, JTBC ‘쌍갑포차’, KBS2 ‘99억의여자’ 등 드라마 PPL 제작지원 외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활용해온 것이다.

어려운 상황일수록 본사 차원에서 든든한 뒷받침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을 확보해온 결과 ‘포차천국’은 불황의 시기에도 200호점을 돌파하며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미트더석세스 ‘포차천국’의 최문길 대표이사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맹점주님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포차천국은 주간동아,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및 ‘2021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동시에 차지하며 소비자가 사랑하는 주점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포차천국의 자세한 창업비용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