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앞서가는 기술 통한 최적의 시스템 제공"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앞서가는 기술 통한 최적의 시스템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6.1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핸드SOS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의 다양한 기능이 매장관리 및 고객관리의 효율성을 높여 주고 있다. 

핸드SOS는 미용실, 네일샵, 피부샵, 왁싱샵 등 뷰티업종에서 사용하고 있는 솔루션으로 고객관리, 마케팅, 예약관리, 매출분석 등을 한번에 처리할 수 매장 통합관리를 솔루션으로 활용되고 있다.

핸드SOS는 매장 운영자들과 방문객들이 모두 효율적이고 편리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니즈를 수집하고 이를 분석하여 시스템에 반영하고 있다. 접객의 흐름부터, 예약 접수까지 실제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프로그램에 반영이 될 수 있도록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전화가 왔을 때 즉시 고객을 검색해 주는 전화번호 발신자 표시 서비스인 ‘이지폰’을 통해 고객을 바로 확인하고 기존의 방문이력을 확인하며 이어서 바로 예약접수까지 논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예약에서는 네이버예약과의 연동을 통해서 매장으로 접수된 예약과 네이버로 들어오는 예약이 중복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예약에서 현재 활성화되고 있는 네이버페이 매장결제 방식까지 연동되어 있으며, 매장의 홍보를 도와주는 마이스타일 데이터 반영을 위한 스타일 선택까지도 핸드SOS에서 바로 할 수 있기 때문에 편의성이 높다.

고객관리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 프로그램의 접근을 PC에서만 한정한 것이 아닌,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휴대용 기기에서도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이력을 확인하기 위해 컴퓨터가 있는 카운터까지 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고객과의 상담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핸드sos 김종선 영업팀장은 “핸드SOS는 매장에서 필요로 하는 것을 실제 현장에서 수집을 하고 있다.”며 “앞서가는 기술력으로 보다 새롭고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관리 프로그램 핸드SOS는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국가품질만족지수1위, 브랜드만족도1위, 프리미엄브랜드대상1위 등 다양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