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티 용인동천점 신규 오픈, 포장 배달 전문 카페 특화
팔공티 용인동천점 신규 오픈, 포장 배달 전문 카페 특화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07.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팔공티 제공
사진 = 팔공티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밀크티와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스페셜 티하우스 카페프랜차이즈 팔공티가 용인동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팔공티 용인동천점의 경우 신분당선 동천역으로부터 약 500미터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으로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특화 매장이다.

최근 코로나19와 소규모, 소자본 창업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팔공티는 이런 창업 유형에 최적화된 브랜드로 많은 예비점주님들의 오픈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팔공티 용인동천점의 경우 주변 아파트단지 세대수만 수천세대에 이르기 때문에 포장 및 배달 매장으로는 창업하기 좋은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팔공티 음료 중 ICE 음료의 경우 실링지로 음료 제조 후 밀봉 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님과 배달을 하는 라이더의 경우에도 안심하고 배달이 가능하여 예비 창업자의 경우에도 관심있게 보는 부분이다.

팔공티는 지난 1월 메뉴 전면 리뉴얼이후 3월부터 6월까지 꾸준하게 신메뉴를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5월의 경우 팔도비락식혜와의 콜라보 상품을 개발하여 우롱티와 식혜, 수정과와 밀크티를 접목한 신메뉴를 선보였으며, 6월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이용한 수박주스를 출시하였으며 하반기에도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팔공티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팔공티 창업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포탈 사이트나 홈페이지, 담당자 문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