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앙스 '닥터아토' 선넘는 섬머세일 진행... 최대 90% 할인
메디앙스 '닥터아토' 선넘는 섬머세일 진행... 최대 90% 할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디앙스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국내 대표 유아생활 전문 기업 메디앙스의 민감 피부 전문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가 유아 선크림, 선스틱, 선스프레이를 비롯하여 유키두 물놀이 장난감을 포함한 빅 섬머 세일 ‘선 넘는 섬머세일’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4월 출시된 닥터아토 선크림, 선스프레이 신제품 3종을 비롯한 닥터아토 선케어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 넘는 특가 할인 90%를 적용한 핑키 뽀송 선팩트를 일일 한정 30개씩 판매한다.

유아 선크림 제품뿐 아니라 여름나기를 위해 필요한 닥터아토 모기기피제 버그라인을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유키두 물놀이 장난감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메디앙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와 맘스맘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각 채널마다 진행되는 이벤트를 달리해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에 맞게 채널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맘스맘 쇼핑몰에서는 ‘선 넘는 섬머세일’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고,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노박타 핸디 세니타이져 아로마 스프레이(손소독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내 유키두 물놀이 장난감 구매 고객에게 ‘노박타 뿌리는 살균소독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재 메디앙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서는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노박타 포켓 세니타이져 티슈(손소독 티슈) 100매입’을 증정, 후기 작성 시에는 네이버 포인트 1000P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닥터아토 브랜드 관계자는 "무더위를 대비한 높은 선케어 수요에 발맞춰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닥터아토 유아 선크림, 선스프레이, 선스틱과 유키두 물놀이 장난감 등 알찬 구성의 섬머 빅 세일을 마련했다"며 "닥터아토의 자극 없는 선크림 제품들을 비롯, 유키두 물놀이 장난감과 기타 여름 위생용품 준비를 위한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 행사는 7월 19일부터 7월 28일까지 열흘간 맘스맘 온라인몰과 메디앙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