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잠실점, 오는 24일 르엘대치 입주박람회 진행
하이마트 잠실점, 오는 24일 르엘대치 입주박람회 진행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하이마트 잠실점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리미엄 가전 전문매장 하이마트 잠실점이 오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이틀간 르엘대치 입주민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진행한다.

아파트 입주 시 필요한 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할인 혜택이 크게 주어지는 만큼 단 이틀 동안 진행되며, 푸짐한 사은품과 더불어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하이마트 잠실점은 삼성·LG 프리미엄 가전 세트 상품을 르엘대치 입주민 추가 특별 판촉을 통해 특별한 가격을 선보인다.

더불어 이번 행사에서는 가전뿐만 아니라 줄눈, 입주 청소, 나노코팅, 사전점검 등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마트 잠실점은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대비해 철저한 방역관리는 물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안전한 환경에서 프라이빗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사전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잠실점'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 후 방문 상담만 받아도 12만원 상당의 로얄베일 캄포나무도마를 증정한다. 단, 선착순 10팀 한정이며 입주 증빙이 요구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잠실점 관계자는 "입주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예비 신랑 신부에게는 스드메 패키지 할인을 제공하니 꼭 한번 상담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