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심리교육협회, 취업 돕는 색채심리 퍼스널컬러진단 무료강의 운영
한국심리교육협회, 취업 돕는 색채심리 퍼스널컬러진단 무료강의 운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심리교육협회 제공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한국심리교육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은 서울시남부교육청에 등록된 원격평생교육원으로 2020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 수상 및 제 17회 대한민국교육박람회 참가, 2017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이력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 도움 되는 온라인 강의가 개설되어 있다.

온라인 강의는 4주~6주 단기 과정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스마트폰, PC, 태블릿으로 수강이 가능해 시간, 공간에 제약이 없어 부담 없이 강의 수강을 할 수 있으며, 1:1로 강의에 대한 질의도 답변 해주는 수강생만족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학습자 관리가 체계적인 편이다.

또한, 강좌들을 살펴보면 다양한 경험이 있는 강사진을 구축해 자체 스튜디오에서 제작, 검수, 편집을 직접 관리 하여 경쟁력 있는 강좌를 제작했으며, 1년도 안된 최신강의를 지속적으로 신규 개설하여 자기계발에 관심 있는 이들에게 눈길을 끄는 한편, 평생교육시대를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개설된 강좌 중 퍼스널컬러전문가 과정은 쿨톤, 웜톤 등의 신체색과 조화를 이루는 색상으로 이미지메이킹을 위해 활용되는 퍼스널컬러진단 기법을 배워 볼 수 있어, 미술, 디자인, 취업컨설팅에 관심 있는 취업준비생에게 추천되는 과정이기도 하다.

한국심리교육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취업정보사이트에서 취업정보도 무료열람이 가능하고, 취업에 도움 되는 사무행정전문가, 마케팅기획전문가 강좌의 강의 계획서도 확인 해 볼 수 있다.

또한, 취업을 준비 중인 취업성공패키지 혜택을 못 받고 있는 대상도 퍼스널컬러전문가 강의와 색채심리학을 배워볼 수 있는 색채심리상담사 온라인 강의도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