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어라운드 군산조촌점’ 8월 중순 오픈, 사전 등록 할인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군산조촌점’ 8월 중순 오픈, 사전 등록 할인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7.2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무인 스터디카페 프랜차이즈 A.ROUND HQ에서 업그레이드 버전인 어라운드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군산조촌점을 오픈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군산 조촌동에 위치한 어라운드 군산조촌점은 전 좌석 시디즈 의자가 준비되어 있으며 복합기를 구비해 스터디카페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군산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다채로운 공간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어라운드만의 1인 돔 좌석으로 집중도를 높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장시간 이용 시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능률의 향상을 위해 휴게 공간도 제공하는 어라운드 군산조촌점에서는 커피 및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 이용객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다양한 공기 정화 식물과 고성능 환기 시스템을 통해 실내 공기 정화에 힘써 24시간 쾌적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휴무일 없이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한 조촌동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시간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군산조촌점은 오픈 전부터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을 위해 정식 오픈 전 사전 등록 시 4주 정기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특히 군산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불필요한 접촉을 줄이고 키오스크를 통해 스터디카페 이용권 결제 및 좌석 선택을 할 수 있어 간편하고 편리하게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