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토익학원 분당센터 슈퍼토익, 학생과 강사의 1대1 맞춤형 수업 진행
YBM토익학원 분당센터 슈퍼토익, 학생과 강사의 1대1 맞춤형 수업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1.07.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YBM토익학원 분당센터 대표토익 ‘분당슈퍼토익’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경기도 분당과 성남 등 지역에 거주하는 토익커들에게 다양한 피드백을 전달하며 학생과 강사 1:1 맞춤형 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과 하반기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 등 8월에 토익 고득점을 원하는 토익 응시생들의 수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델타변이로 인한 코로나 우려가 점점 커지고 있다. 

이에 YBM 슈퍼토익은 안전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꼼꼼한 학습관리가 병행되는 맞춤 수업을 소개했다. 첫째로 슈퍼 119’과정으로, 50%현장참여강의와 100% 당일현장강의영상을 제공하는 수업이다. 

강사진들이 꼼꼼하고 철저한 1:1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현장강의의 장점과 장소에 구별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다. 토익을 포기할 수는 없는 토익커 또는 혼자 인터넷 강의에만 의존해서 공부하기에는 불안한 사람들을 위해 특별히 추천하는 수업이다. 

두번째로 슈퍼토익 VOD 과정으로 현장 출석 없이 현장에서 진행되는 당일강의영상을 매일 제공하는 수업이다 슈퍼토익의 동일한 핵심교재와 현장강의에서 다루는 고퀄리티 문제들까지 비대면으로도 접할 수 있다. 

업무로 바쁜 직장인이나 알바 또는 타과목 공부로 시간이 부족한 취준생에게 매우 유익한 강의 방식이 될 것이며, 학원현장강의 수강생과 동일한 학습관리까지 철저히 병행된다고 하니 학습효과는 배가 될 것이라고 YBM토익학원 분당센터는 설명했다.

YBM토익학원 분당센터 관계자는 “Weekly 슈토특강을 진행하여 쫀쫀한 긴장감 속에 정확하고 신속하게 정답을 찍는 전략적 스킬 훈련이 그 목적인 이 특강은 매 주 1회 제공되며 분당슈퍼토익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매 회 적응단계에 맞춰 제공되는 이 특강은 1차- 용호쌤의 어휘 살리기, 2차- 지니쌤의 LC 만점받기, 3차- 경원쌤의 파트 5,6 최고점 찍기 4차- 종합 모의고사보고 함께 최종전략 정리하기의 순서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또한 "매 수업 후에 진행되던 그룹스터디 대신 혼공 스터디로 전환하여 과제관리와 셀프학습플랜을 슈퍼토익의 강사진과 조교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혼공 스터디는 단순히 혼자 공부하고 끝나는 셀프스터디가 아닌 철저한 관리가 병행되는 분당슈퍼토익만의 특별한 1:1 밀착 스터디 시스템이다"고 밝혔다.

한편, YBM토익학원 분당센터 슈퍼토익는 8월 수업 수강신청이 진행 중이며, 선착순 토익응시권 제공,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수강료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