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전문 프랜차이즈 카페 '유캔두잇', 전국 가맹점 모집
배달전문 프랜차이즈 카페 '유캔두잇', 전국 가맹점 모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0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유캔두잇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프랜차이즈 배달전문카페 ‘유캔두잇’은 배달을 전문으로 함과 동시에 단체 주문으로도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다.

해당 업체는 커피를 비롯한 모든 음료를 ‘캔’포장으로 제공하여 배달과 단체 주문의 편의성에서 만족도가 높으며, 그 외의 사이드 메뉴 또한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사이드 메뉴로는 신선한 야채를 사용한 ‘샌드위치’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로플’, ‘빙수’, ‘샐러드’ 등이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혀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유캔두잇’ 천안봉명점은 오픈 한지 2개월도 채 되지 않아 일 최고 매출 300만 원의 기록을 세우며, 천안 지역 내 2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가맹점의 매출 상승세로 인하여 7월에는 9개의 매장이 오픈하였으며, 8월에도 8~9개의 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유캔두잇’의 이준호 대표는 “10평 카페에서 일 매출 300만 원이라는 기록이 나 역시도 믿기지 않는다”라며, “배달과 단체 주문의 매력과 힘이 아닌가 생각한다. 많은 매장에서 이러한 매출이 나올 수 있도록 본사에서 마케팅과 제품개발에 더욱더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캔두잇’은 ‘배달카페의 문화를 만들다, 어디서나 유캔두잇’의 가치 실현을 위해 전국적으로 가맹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카페창업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유캔두잇’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