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15분 공인중개사자격증 ‘휴넷’, 2021 시험 대비 마무리 특강 무료로 제공
강의 15분 공인중개사자격증 ‘휴넷’, 2021 시험 대비 마무리 특강 무료로 제공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휴넷
사진제공= 휴넷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제32회 공인중개사 원서접수가 오늘부터 시작되는 가운데, 완벽한 마무리를 위한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모든 강의를 15분 분량으로 구성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한 공인중개사자격증 ‘휴넷’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마무리 특강을 공개했다. 이번 강의는 수험생 누구나 무료 수강이 가능하며, 핵심 내용만 모아 구성한 족집게 특강과 3회분의 파이널 모의고사로 이루어져 있다.

이 가운데 마무리 족집게 특강은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빈번하게 출제되어 온 핵심적인 내용만 모아 15분 강의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휴넷 관계자는 “짧고 굵은 15분 강의로 구성한 만큼 과목별로 5시간이면 충분히 마무리 지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강의와 함께 제공되는 파이널 모의고사 역시 단기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모의고사와 함께 전 과목, 전 회차 해설 강의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이다. 해당 모의고사 관련 자료는 신청 직후 휴넷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PDF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휴넷의 공인중개사인강은 단기간 시험에 대비하기 가장 적합한 전략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는 실제로 수많은 단기합격생 배출로 이어진 바 있으며, 휴넷 홈페이지에 공개된 실제 합격생들의 수기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2021 공인중개사시험일정에 대비한 휴넷 마무리 특강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및 게시판 상담, 카카오톡을 이용한 학습상담 또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