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소자본 창업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예반스(yevans)’ 브랜드대상 수상
1인 소자본 창업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예반스(yevans)’ 브랜드대상 수상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8.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1인 소자본 창업 프리미엄 밀키트 브랜드 ‘예반스(yevans)’가 밀키트 부문 2021 인기 브랜드대상 1위를 차지했다.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성원 덕분에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 깨끗하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 현재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전국에 매장이 오픈하고 있으며 가맹점을 꾸준히 오픈할 예정이므로 소자본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언제든 문의 바란다.”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밀키트 카페 예반스는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노하우 전수로 인해 소비자가 편리하게 원하는 메뉴를 선택 및 구매할 수 있다.

제공하는 밀키트 메뉴는 궁중요리 경력 쉐프와 외식 전문가가 함께 개발하고 있으며 매번 다양한 신메뉴가 출시되고 있다.

현재 눈꽃갈비, 통다리, LA뼈대갈비 외 여러 메뉴가 출시 대기 중이며 어린이 밀키트도 출시될 예정인데, 이 외에도 계절 메뉴 등이 꾸준히 개발되고 있다.

예반스에서는 밀키트와 카페를 더한 무인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각 상권에 맞는 전략을 기획하고 있으며 가맹점 오픈 시 상담부터 상권분석, 인테리어, 교육, 오픈 후 관리 등 여러 부분을 본사에서 직접 도와주고 있다.

오픈 시 필요한 가맹비와 교육비는 절반으로 줄이고 있으며, 가맹 오픈 부담을 낮춰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