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2019년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재무 등 7개 부문서 모집
KT&G, 2019년 하반기 경력사원 채용...재무 등 7개 부문서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8.28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KT&G가 2019년 하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환경관리(시설설비), 재무(자금관리,내부회계관리, 연결결산, 별도결산), 품질(품질관리 S/W), 사내 변호사, 글로벌(HR, ISM, 시장조사), 해외 내부감사, 경영관리 등 7개 부문이다.

공통 지원자격은 환경관리 부문을 제외하고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또는 그에 준하는 학력이 있어야 한다. 세부 지원자격은 부문 및 직무별로 상이하니 채용공고를 반드시 읽은 후 자신이 맞는 분야에 지원해야 한다.

특히, 재무부문의 모든 직무는 CPA 자격증이 필히 있어야 하며, 사내 변호사는 국내 변호사 자격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작성/AI면접 - 서류발표 - 인성검사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발표 - 인턴/수습 입사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9월 16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KT&G 채용홈페이지의 2019년 하반기 경력직 채용 분야를 선택한 후 입사지원서를 작성한 뒤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이후 서류부문 합격자는 오는 9월 말~10월 초께 개별 이메일로 발표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KT&G 채용홈페이지의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홈페이지 내 채용 Q&A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