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강서본원, 국제뷰티기능대회 서울시장상 획득
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강서본원, 국제뷰티기능대회 서울시장상 획득
  • 김지아 기자
  • 승인 2021.08.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강서본원

[잡포스트] 김지아 기자 =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등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강서본원이 2021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 서울시장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는 내용을 발표했다.

이들이 서울시장상을 획득한 KIBE는 올해 16회째를 맞이하는 국제미용 기능대회로 심사위원과 조직위원단이 대회를 직접 참관해 공정한 심사를 진행해 결과를 추려낸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의 수강생들 역시 피부, 네일, 헤어 등 다양한 종목에 출전해 서울시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번 서울시장상 수상 이외에도 미용관련 국가 자격증 취득을 위한 특강반을 운영해 상반기에만 다수의 국가 자격증 합격생을 배출하기도 했다. 학원 측은 다양한 시청각 교육을 비롯해 필기와 실기, 실무 경험 위주의 교육을 통해 수강생들이 실전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준비한 것이 합격생 배출의 비결로 분석하고 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강서본원의 김소연 원장은 “저희 학원은 피부미용 산실이라고 할 만큼, 오랜 기간 학원생들을 위한 교육을 실시해오고 있다. 자격증이나 대학 입시, 그리고 국제뷰티기능대회 등 다양한 교육의 목적에 맞춰 시청각 교육 및 실무 위주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서울시장상 수상과 국가 자격증 합격생 배출 역시 이러한 교육의 성과로 분석하고 있다. 다가오는 하반기에는 더 알차게 커리큘럼을 준비해 학원생 모두를 만족할 수 있게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에는 대학 입시가 진행 된다. 서경대학교를 비롯해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4년제 대학의 실기고사 합격을 위해 지금도 많은 수험생들이 준비 중에 있다. 학원이 위치한 곳과 멀리 떨어진 용산 선린인터넷고, 서울디지텍고 등에서도 대학입시반 특강 수강을 위해 방문하는 학생들이 있다. 학원에서는 수험생들이 지치지 않도록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며, 전형 분석과 시험 준비를 더욱 철저하게 해 합격의 기쁨을 함께 맛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