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 8월 마지막 주 주요 기업 및 기관 채용 소식 발표
취업포털 커리어, 8월 마지막 주 주요 기업 및 기관 채용 소식 발표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8.2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취업포털 커리어 홈페이지 캡쳐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 및 기관의 8월 마지막 주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먼저, 제일약품과 제일헬스사이언스는 하반기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채용부문은 영업(ETC), 영업(OTC), 해외사업, 비서, 연구, 품질, 생산이다. 부문별 세부 분야, 학력, 전공 및 자격, 근무지 등은 상이하므로 채용공고 확인을 필힐 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9월 9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전략물자관리원은 2019년도 무기계약직을 채용한다.

채용부문은 고객관리 일반(1명)이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외국어 성적 보유자 가운데 TOEIC 환산 점수 800점 이상일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인성검사-2차면접-합격 예정자 발표 순으로 진행되며, 이의 신청 접수와 서류 제출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오는 9월 6일 오후 4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한다.

캠틱종합기술원은 기업지원사업 담당자를 채용한다.

주임~선임급 경력직 1명을 채용하며, 학사 이상 학력자임과 동시에 직장 경력 2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면접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제출 서류 및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서는 오는 9월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분야별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기획, 대외협력으로 분야별 각 1명씩 총 2명이다. 모집형태는 계약직 채용이지만 입사 후 1년 뒤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직무 관련 필기시험-실무 및 인성평가-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격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9월 2일까지 이메일/방문/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부산항만공사는 경력직 사무 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R&D(4급) 1명, 회계/세무(5급) 1명이다. 성별, 연령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자격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필히 채용공고 확인을 한 뒤 지원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임용 예정일은 오는 10월 31일이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9월 10일 오후 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동성건설은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건축(공무), 조경으로 각각 건축 및 조경 관련 학과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경력, 자격, 우대사항은 채용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임원면접-최종면접-최종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오는 9월 6일 오후 1시까지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