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남자에게 관심 호감 있을 때 성격 행동 심리 분석’ 유혹의 기술 출간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 호감 있을 때 성격 행동 심리 분석’ 유혹의 기술 출간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0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나쁜 남자 지침서 책 표지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찰나의 순간에 사랑에 빠지거나 서서히 물 들어가듯 사랑에 빠질 때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그리고 고백을 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친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등 모든 부분을 다 걱정하게 된다.

이처럼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었을 때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혼자 고민하게 되며 A B O AB형 여자가 남자에게 관심 호감 있을 때 성격 행동 심리 분석 방법을 담은 ‘연애의 기술’이 출간됐다.

책에서는 보통 연애 관련 도서에는 남녀 차이를 제대로 알고 받아들이는 방법을 다루고 있다. 또한 연인 간 발생하게 되는 갈등, 다툼 등을 해결하는 방법을 제시하며 소개팅 전략, 연락할 때 필요한 팁 등 수동적인 기술에 관한 정보만 서술한다.

하지만 남성을 위한 연애지침서 ‘나쁜남자 지침서 유혹의 기술’은 남자가 여자의 심리와 본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또한 남성이 여성을 유혹하는 방법과 밀당, 고백, 연애 시 키스 잘하는 법, 데이트 대화의 기술 등 실전에 필요한 정보도 서술되어 있다.

사진 = 픽업아티스트 연애의 기술 책 표지

저자는 책머리를 통해 “수년 간 이성을 만나면서 한국의 상황에 맞춰 연구, 터득한 유혹의 기술을 통해 안타까운 이별, 거절을 겪는 남녀가 행복하게 사랑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집필했다”고 밝혔다.

한편, ‘픽업아티스트 연애의 기술’은 여성의 심리를 정확하게 파악하면서 호감과 데이트를 이끌어내는 연락의 기술 10가지 법칙이 서술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감정적 물리적 평행이론, 줌아웃&줌인+더블 바인드의 공식 데이트 공식, 음성통화 법칙, 죽은 번호 살리기, 연락만으로 여자친구 만드는 법 등 연락의 기술에 최적화된 정보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