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리듬 개선음료 ‘슬리핑보틀’ 라이브커머스서 인기 실감
수면리듬 개선음료 ‘슬리핑보틀’ 라이브커머스서 인기 실감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09.1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브랜드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브랜드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머스카는 지난 9월 9일(목)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된 방송에서 ‘슬리핑보틀’을 런칭하며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머스카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명절에 숙면을 선물하세요’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슬리핑보틀이 소개했으며, 제작은 ㈜브랜드엔터테인먼트에서 담당했다. 이날 방송은 약 19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해 제품의 인기를 실감했다.

이를 통해 준비된 상품이 매진되었으며 라이브커머스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방송에서는 슬리핑보틀 판매뿐 아니라 50만 원 상당의 이불 증정 이벤트 진행 및 특가 등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머스카 측은 전시회나 페어에서 사전 구매 등을 통해 제품을 미리 체험한 고객들의 폭발적 호응이 라이브커머스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당사는 제작사인 브랜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오는 10월에 슬리핑보틀 소개를 위한 2차 라이브커머스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슬리핑보틀은 감태추출물, 타트체리 등 12가지의 자연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만든 국내 최초 소용량 수면리듬 개선음료다. 슬리핑보틀은 건강기능식품이나 의약품이 아니기에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유아부터 성인 특히 노년층의 입맛까지 두루 배려해 만들어졌다.

슬리핑보틀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내 반입 가능한 용량으로, 코로나 이후 장거리 여행에서도 휴대하기 좋다.

머스카 관계자는 “당사는 새로운 브랜드를 찾고,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를 사로잡는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다. 슬리핑보틀은 그 중 하나다. 앞으로도 당사가 개발하고 발견한 브랜드를 다양한 경로로 세일즈하며 성장해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