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연기학원, 연극영화과 단기속성반 및 입시 특별예비반 모집
숨연기학원, 연극영화과 단기속성반 및 입시 특별예비반 모집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09.2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숨연기학원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송파와 잠실 지역에서 소수정예로 연기 입시를 지도하고 있는 숨연기학원에서는 2022학년도 연극영화과 입시를 위해 소수정예로 편성된 정시대비 단기속성반, 그리고 2023학년도 수시를 위한 중앙대, 동국대, 한예종 대비 특별예비반 모집에 나섰다.

연극영화과 입시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연기뿐만이 아니라 뮤지컬과 움직임, 이미지 메이킹,, 연기이론, 면접 준비 등 다양한 부분을 교육받아야 한다.

예고생과 N수생들처럼 오랜 시간 연극영화과 입시준비를 해온 학생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수많은 노력으로 완성된 기본기를 갖출 필요가 있다. 따라서 맞춤 교육 시스템이 가능한 소수정예 연기학원에서 개인의 특성과 성향에 맞는 수업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숨연기학원은 영상촬영 시대에 맞도록 더 나은 수강, 더 좋은 환경을 위해 단독건물 전체를 강의실, 연습실, 스튜디오로 사용하고 있다. 학생들 작품에 따라 화이트스튜디오와 블랙스튜디오에서 입시영상 촬영이 가능한 시설을 구비했다.

수업시간 외에도 24시간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촬영도 횟수제한이나 촬영 제한 없이 학생들이 최고의 영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무제한 촬영이 가능하다.

사진제공=숨연기학원

연극영화과 정시 단기속성반은 디테일한 소수정예수업과 무제한 영상촬영이 가능하도록 준비했고, 1인 2특기 시스템에 따라 보컬, 무용 특기 등을 학생들이 익힐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짰다.

또한 숨연기학원에서는 2023학년도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는 예비입시반을 모집하며 연기, 뮤지컬, 움직임 등 실기수업을 무료로 일주일간 체험하는 ‘나도 연극영화과 간다!’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고2학생들에게 연극영화과가 적성에 맞는지 확인해보도록 체험수업을 진행하는 이벤트로, 지역 이외의 성남, 분당 등 근처 지역의 학생들의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숨연기학원 2022 정시 단기속성반이나 2023 특별예비반 모집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또는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