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디바,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뮤즈 유깻잎과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블랑디바,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뮤즈 유깻잎과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09.2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블랑디바가 9월 27일,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닷컴’에 공식 입점한다. 입점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블랑디바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과 근본적인 피부 문제 해결을 위한 스킨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블랑디바의 베스트셀러인 ‘글림 커버리지 쿠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이번 시코르 입점으로 이어진 것 같다”는 뜻을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대표 제품인 ‘글림 커버리지 쿠션’을 비롯해 ‘리버스 기초 라인’ 등의 제품을 시코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한 ‘멀티 프로텍션 피팅 선베이스’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랑디바의 뮤즈인 유튜버 유깻잎과 함께 하는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는 ‘글림 커버리지 쿠션’ 제품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9월 27일(월) 오전 10시부터 29일(수) 자정까지 시코르닷컴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9월 27일(월)부터 10월 5일(화)까지 시코르닷컴을 통해 블랑디바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블랑디바의 손거울 및 리버스 워터 에센스, 세럼, 크림 샘플 3종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국내 대표 뷰티 편집숍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블랑디바의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유깻잎과의 특별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랑디바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MZ 세대의 니즈를 겨냥, 당당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매력적인 유튜버 유깻잎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