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퀴즈, 더 겜성퀴즈 11월14일 정답은?
신한은행 쏠퀴즈, 더 겜성퀴즈 11월14일 정답은?
  • 김 규운 기자
  • 승인 2021.11.14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플러스 긴급 점검으로 08시까지 더 겜성퀴즈를 포함 고객서비스가 중단된다.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더겜성퀴즈 정답 공개/사진=잡포스트

[잡포스트] 김규운 기자= 신한은행 모바일 금융앱 SOL과 신한페이판의 새로운 이름인 신한PLAY에서 야구상식 퀴즈 쏠퀴즈, 더겜성퀴즈의 11월 14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신한쏠 재미있는 야구상식 쏠퀴즈 11월 14일 문제는 "이번 두산베어스의 한국시리즈 진출은, 올해 포함 연속 몇년째 한국시리즈 진출일까요?"이며, 정답은 [ 7년 ] 이다.

신한플러스 더 겜성퀴즈는 "[주식용어] '○○'는 주가의 변동폭이 정상 범위를 벗어날 경우 투자자들의 자금 보호를 위해 일정시간 발동되는 변동성 완화 장치입니다. (영어 대문자로 2글자)"이고, 정답은[ VI ]이다.

신한금융그룹 신한플러스 신한금융투자 안정화 점검이 14일 00시부터 08시까지 진행된다고 공지 했다./사진=긴급 공지 안내문, 신한플레이

신한금융그룹의 신한플러스 신한금융투자 운영 안정성 강화를 위한 점검이 14일 00시부터 오전 08시까지 진행된다고 공지했다.

이번 점검을 통해 신한금융투자의 전 채널을 이용한 모든 고객서비스를 중단한다.

쏠퀴즈의 정답자는 마이신한 포인트를 최소 3~1,000P를 추첨을 통해 즉시 적립되며, 응모는 1일1회만 가능하며, 이벤트 일정은 KBO및 은행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SHINHAN★ THE 겜성퀴즈는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며, 퀴즈 이벤트에 7일 참여시 마다 2라운드 '참참참' 게임에 도전기회가 주어지고, 1라운드 퀴즈 더 겜성퀴즈 정답자는 정답자는 랜덤으로 3~100P가 적립되고, 2라운드 '참참참' 게임 성공 시 30P, 실패해도 3P가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