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방 오퀴즈 1시 정답은?
오라방 오퀴즈 1시 정답은?
  • 김 규운 기자
  • 승인 2021.11.1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방 오퀴즈 정답 공개/사진=오퀴즈
오라방 오퀴즈 9시 1회차 정답 공개/사진=오퀴즈

[잡포스트] 김규운기자=OK캐시백 오퀴즈에서 11월 15일 포인트 적립  오라방 오퀴즈가 9시부터 5회에 걸쳐  진행된다.

11월15일  오라방 오퀴즈는 1회차 9시 "방구석에서는 나도 k-pop 스타! 타이니탄에서는 ○○○○○ 캐릭터 타이니탄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가 할인 판매 중 입니다!"이며, 정답은[ 방탄소년단 ]이다.

10시 2회차 오라방 오퀴즈 "혼자서도 잘 놀아요~!SKT 공식 수입 오큘러스 퀘스트 2 로 ○○의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영어 대문자로 입력해 주세요)" 정답은 [ VR ]이다.

11시 3회차 오라방 오퀴즈 "오늘은 안다르 ○○○○○○○ 신상 라이브 특가로 진행되는 단독 구성과 단독 할인 제품을 놓치지마세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정답은 [ 블랙프라이데이 ]이다.

12시 4회차 오라방 오퀴즈 " 오늘은 안다르 블랙프라이데이! 안다르가 준비한소프트 ○○○ 셋업!하프집업 / 하이넥풀오버 - 조거팬츠 세트로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 정답은 [플리스 ]이다.

1시 5회차 오라방 오퀴즈 "안다르 단독 할인 이벤트!최대 6만원까지 할인되는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경량 자켓인 '서스테이너블 ○○○'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정답은 [ 쉐르파 ]이다.

오퀴즈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퀴즈 정답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마감이후 참여시 기본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한 회차에 1번 적립 가능하며, 매 회차마다 참여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