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oo'정답은?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oo'정답은?
  • 김 규운 기자
  • 승인 2021.11.1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사진=캐시워크

[잡포스트] 김규운 기자= 걸으면 걸을수록 건강과 캐시를 함께 챙길 수 있는 만보기 앱 캐시워크에서 11월15일 블랙프라이데이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문제가 출제됐다.

11월15일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는 모발은 촉촉하고 윤기있게, 두피는 탄력있고 건강하게 케어 해주는 OOOOOO기능성 두피헤어 샴푸입니다. O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ㅌㅁㅈㅅㅇㅎ)"이며, 첫 번째 정답은[ 탈모증상완화 ]이다.

두번째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녹차, 라벤더, 폴로키아잎, 살비아잎, 추출물 등 8종류의 OO OOO이 두피와 모발에 수분감을 주어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ㅎㅂㅊㅊㅁ)"정답은 [ 허브추출물 ]이다.

세번째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두피와 모발에 안전성과 효과성이 확인된 복합 이온미네랄은 OOOOOOO라는 원료와 이와 관련된 특허를 획득하여 폴리니크 전제품에 함유하고 있습니다. OOOOOOO에 들어갈 영문+숫자는 무엇일까요?"정답은 [ BMC2155 ]이다.

네번째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폴리데이(블랙프라이데이)를 오픈하여 역대급 혜택으로 최대 OO%할인+사은품 +무료배송 혜택으로 지금 바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재고 소진 전 쟁여두세요!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55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자는 최대 10,000캐시를 적립받게 되며, 남아있는 캐시에 따라 퀴즈 내용과 정답이 바뀐다. 적립 받은 캐시로는 편의점, 카페, 빵집, 레스토랑 등 전국의 수만개의 제휴점 쿠폰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