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쏠퀴즈, 더 겜성퀴즈, 오늘의퀴즈 11월 15일 정답은?
신한 쏠퀴즈, 더 겜성퀴즈, 오늘의퀴즈 11월 15일 정답은?
  • 김 규운 기자
  • 승인 2021.11.15 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더겜성퀴즈 정답 공개/사진=잡포스트
신한 야구상식 쏠퀴즈,더겜성퀴즈 정답 공개/사진=잡포스트

[잡포스트] 김규운 기자= 신한은행 모바일 금융앱 SOL과 신한페이판의 새로운 이름의 신한PLAY에서 야구상식 퀴즈 쏠퀴즈, 더겜성퀴즈의 11월 15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신한쏠 재미있는 야구상식 쏠퀴즈 11월15일 문제는 " 아버지 이종범 선수에 이어 KBO 21시즌 타격왕 타이틀을 갖게된 이정후 선수 이부자 타격왕 기록은 세계 몇번째 기록일까요?"이며, 정답은 [ 1번째 ] 이다.

오늘의 OX퀴즈 "11월 한달간 오댓쇼 베스트 기획전에서 상품 구매 시 더더익선 이벤트에 자동응모된다?" 정답은 [ O ] 이다.

신한플러스  더 겜성퀴즈는 " 신한플러스에서 진행 중인 '상해보험 3종 뭉쳐서 포인트 쏜다!' 이벤트에서 신한뼈펙트상해보험mini, 신한스포츠&레저보장보험, 신한365뼈펙트상해보험M 보험상품 가입시 납입한 보험료의 OO%(최대 3만원)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숫자만 2자리)"이고, 정답은[10 ]이다.

쏠퀴즈의 정답자는 마이신한 포인트를  3~1,000P를 추첨을 통해 즉시 적립되며, 응모는 1일1회만 가능하며, 이벤트 일정은 KBO및 은행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SHINHAN★ THE 겜성퀴즈는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되며, 퀴즈 이벤트에 7일 참여시 마다 2라운드 '참참참' 게임에 도전기회가 주어지고, 1라운드 퀴즈 더 겜성퀴즈 정답자는 정답자는 랜덤으로 3~100P가 적립되고, 2라운드 '참참참' 게임 성공 시 30P, 실패해도 3P가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