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오피스텔 ‘펄세이 삼성’ 오픈 예정
하이엔드 오피스텔 ‘펄세이 삼성’ 오픈 예정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주거공간은 더 이상 단순한 거주의 목적만을 갖지 않는다.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주거라는 기본적인 역할을 넘어 바깥세상과 연결하는 베이스캠프이자 교류와 소통의 공간이 되는 새로운 기능을 더한 극적인 변화를 주는 주거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일상에 쉼과 품격을 주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펄세이 삼성’이 오픈 예정 소식을 알리며 주목받고 있다.

펄세이(PER SE)는 ‘그 자체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 의미에 맞게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 역시 고급 명품 자재가 닿지 않은 곳이 없다. 내부 가구는 상류층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돼 손이 닿는 곳곳마다 예술품을 만지는 듯한 느낌을 가지도록 한다.

우선 모든 세대 프리미엄 수입가구 Sie-Matic와 Molteni&C 시스템가구가 설치돼 유니크함을 더한다. 또한 입주민의 편리성을 고려한 스타일러, 와인셀러, 식기세척기, 건조기, 세탁기, 냉장고 등 다양한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최고층에 위치한 루프탑에서는 일상의 쉼을 만끽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파티공간이 있으며 지하층에는 지인들을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와인라이브러리, 오마카세 파인다이닝, 프리미엄 스크린 골프 트랙맨 골프룸, 프라이빗 스위트 템퍼 시네마룸 등이 들어선다.

특히 발렛주차, 프리미엄 세차, 런드리 서비스 등 6성급 호텔 못지않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 예정이다.

강남구청역에서 30m 지근거리에 위치한 ‘PER SE 삼성’은 지하 5층~지상 15층 총 54실 규모의 고품격 주거시설 공간으로 지하1층부터 지하3층까지는 프라이빗 커뮤니티시설 용도이며, 지상2층부터 지상15층까지는 오피스텔로 공급된다.   

펄세이 삼성 분양홍보관은 강남구 신사동에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