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노팅힐 시그니처’ 신규 분양 개시
‘과천노팅힐 시그니처’ 신규 분양 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19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과천노팅힐 시그니처
사진제공 : 럭스리알토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지난 8월 준공 완료한 ‘과천노팅힐 시그니처’ 타운하우스가 신규 분양에 나선다.

급등하는 아파트값과 임대차 3법 시행, 분양 아파트의 높은 청약 가점 소식, 다주택자의 세금 부담 증가 등의 이슈가 발생하며 상대적으로 이점으로 가진 주거 상품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에 ‘비규제지역’에 포함되는 타운하우스가 부상한다. 타운하우스는 고강도 분양권 전매, 대출규제가 적용되지 않고 개별적으로 등기할 수 있어 자유로운 매매가 가능하다. 또한, 1가구 2주택에 해당되지 않고 다주택 보유에 따른 양도세 및 종합부동산세 중과에서 제외된다.

‘과천노팅힐 시그니처’ 타운하우스는 경기도 과천시 갈현동 일대에 들어서있다. 과천은 강남과 가까운 전원도시로, 청계산, 관악산, 양재천, 중앙공원까지 도시 면적의 85%가 녹지로 이루어져 도심에서 자연의 힐링을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해당 타운하우스는 실내에 한 세대당 2개 층을 사용하는 듀플렉스 설계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높은 층고와 유럽 하이엔드 소재 및 최고급 마감재, 효율적인 세대 구성으로 프리미엄 주거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등 우수한 교통인프라를 갖춰 사당, 서초, 방배, 강남 생활권을 가능케 했다. 아울러 과천지구-주암지구와 지식정보타운 개발 호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등으로 더욱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럭스리알토 분양대행사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규제로 아파트를 피해 오피스텔, 빌라, 타운하우스 단지 등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과천 ‘노팅힐 시그니처’는 자연과 가까운 전원생활이 가능한 고급빌라로 아파트 못지 않는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과천노팅힐 시그니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분양 홍보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