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상대평가 대비' 2022 주택관리사 시험 프로모션
무료인강 공인모, '상대평가 대비' 2022 주택관리사 시험 프로모션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2022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위해 선보인 최신 프로모션으로 주택관리사 상대평가 대비 가능하다고 밝혔다.

2022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대비하기 위해 공인모에서는 ‘2022 동차 정콕 패키지’, ‘2022 1차 정콕 패키지’, ‘2022 2차 정콕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새롭게 바뀐 출제 경향을 담아 상대평가를 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주택관리사 무료인강과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시 성적 우수 장학금 총 1,000만원이 지급돼 수험생들의 사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외에도 100% 당첨 상품권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2022 주택관리사 시험 5단계 합격 커리큘럼과 최신 교재가 포함되어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다면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인모의 최신 프로모션의 주택관리사 인강을 이끌어 나가는 교수진은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별 회계원리 김양수 교수, 관계법규 강경구 교수, 관리실무 김혁 교수, 민법 조병욱 교수, 시설개론 김영렬 교수로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자격증 합격률을 높이는 이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공인모 교수진은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이들로 주택관리사 교재를 직접 집필하여 수험생들의 주택관리사 시험 실전 대비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공인모에서는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과 더불어 주택관리사와 관련된 주택관리사 연봉, 전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합격생들의 합격수기를 통해 주택관리사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준비방법, 준비기간 등에 대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후 주택관리사 취업에 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