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 채널스완과 유통 전문 온니포유의 합작 ‘함초롬’, 론칭 동시에 1억 매출 달성
마케팅 전문 채널스완과 유통 전문 온니포유의 합작 ‘함초롬’, 론칭 동시에 1억 매출 달성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0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마케팅 전문 채널스완(대표:양희정)과 유통 전문 온니포유(대표:김상민)의 합작으로 탄생한 먹거리의 새로운 성공신화 ‘함초롬’이 론칭과 동시에 1억 매출을 달성했다.

함초롬은 바쁜 일상,나를 위한 완벽한 한끼를 지향하는 간편식 전문 브랜드다.지난 10월 26일 옥션의 가장 큰 행사인 옥션별미에함초롬 브랜드를 첫 공개하며 옥션 전체 베스트 1위,옥션 인기검색어1위는 물론 일 매출 1억을 달성했다.

함초롬은 현재 낙지볶음,쭈꾸미볶음(보통맛/매운맛)을 선보이고 있으며,이를 시작으로 오삼불고기,알탕 외 HMR 30여 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함초롬은‘젖거나 물기가 서려 있는 모습이 가지런하고 차분하다’라는 뜻을 지닌 단어로,단어의 고운 뜻처럼 정성을 담아 정직하게,함초롬스럽게 만든 브랜드가 바로 ‘함초롬’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함초롬은 마케팅에 소비되는 비용을 줄이고,제품의 맛과 질을 높이는데 집중해 맛있는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