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파트너, 부산시를 통해 보건소에 방역제품 기부
㈜엠케이파트너, 부산시를 통해 보건소에 방역제품 기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2.0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엠케이파트너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엠케이파트너(대표 강선미)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부산 보건소 16곳 클린마스터 진료용장갑, 콜드체인박스, 의료용 가운 약 1,000만원 상당에 제품을 기부 전달하였다. 

㈜엠케이파트너 강선미 대표는 “코로나19 환자 증가와 더불어 의료 활동에 도움이 되고자 클린마스터 진료용 장갑을 기부하여 의료 활동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접종자 한명 당 한번 씩 갈아 끼우는 수입 진료용 장갑의 수급과 비용적인 문제를 인식하고, 비용이 절감되는 진료용 장갑의 보급을 위해 힘쓰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또한 “백신 접종 시 도움이 되길 바라며 또한 (주)엠케이파트너가 주력 생산하는 감염관리용 클린마스터 콜드 체인 백신운송박스 백신 보관을 극대화 할 수 있어 코로나19를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의료용 가운과 같이 전달하였다.

㈜엠케이파트너는 일회용 베드커버 및 백신 콜드 체인 운송박스, 가운 및 PPE(개인보호구) 제품 등이 주력 생산품으로 많은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나눔과 환원을 통해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따뜻한 나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 대표는 “기부의 목적인 코로나 방지 및 확산을 막기 위한 제품들을 생산 및 개발하여 노력들에 동참할 것이다. 감염사태가 진정되고 전 세계가 COVID 19 이전으로 돌아가길 기원하며 하루 빨리 전염병 극복을 하고 일상으로의 복귀를 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