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SNS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의 선두주자로 리빙, 육아 등 다양한 영역에서 높은 성과를 창출하고 있던 와이어드컴퍼니가 일반 식품 업계에 호기롭게 발걸음을 내디뎠다.
진짜 차돌박이를 넣은 냉동식품 ‘철면수심 차돌짬뽕’은 와이어드컴퍼니와 트위치 스트리머 철면수심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이다. 앞서 와이어드컴퍼니는 지난 12월 1일 철면수심 차돌짬뽕 판매 홈페이지를 오픈해 1차 사전 예약 판매를 오픈했고 오픈과 동시에 모든 수량이 완판 되었다.
와이어드컴퍼니 측은 초도 물량 완판 기록에 긴급 추가 주문 생산을 진행하여, 2일 뒤인 12월 3일 2차 예약 판매분을 오픈했지만 이 역시 1분도 채 되지 않아 또다시 품절을 알리면서 많은 이들의 놀라움과 아쉬움을 샀다.
와이어드컴퍼니 관계자는 “생각한 것 이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것에 대해 감사하다.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많은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제품들을 통해 더 다양한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철면수심 차돌짬뽕 완판에 성공한 와이어드컴퍼니에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이 진행되고 있다.
이에 따라 추후 다양한 영역의 콜라보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알려지면서 소비자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blog.daum.net/macmaca/3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