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뮤직코리아' 창간, 몬스타엑스 커버 장식
'포토뮤직코리아' 창간, 몬스타엑스 커버 장식
  • 김현수 기자
  • 승인 2021.12.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지 = 몬스타엑스
표지 = 몬스타엑스

[잡포스트] 김현수 기자 = K팝 전문 매거진 포토뮤직코리아(PMK)가 오는 14일 창간을 앞두고 '몬스타엑스' 표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눈으로 듣는 케이팝 매거진'을 지향하는 포토뮤직코리아는 몬스타엑스의 스페셜을 비롯, 국내 정상의 스타 작곡가이며 PMK 에디터 윤일상의 '이날치' 인터뷰 등 다양한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화보와 스토리가 담겨있다.

포토뮤직코리아는 탁월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몬스타엑스와 함께 퓨전국악의 정점 이날치, 오마이걸 집중 인터뷰·화보를 비롯해 B1A4, 온앤오프 등 여러 케이팝 아이돌의 심층 인터뷰·화보를 접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포토뮤직코리아
사진 제공 = 포토뮤직코리아

아울러 창간 이벤트로 132개국 구세군과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이 주최하는 지구촌 응원 온라인 K-팝 콘서트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의 공연 초대권을 매거진에 담는 등 케이팝 팬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12월의 선물을 준비했다.

매거진에 있는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 큐알 초대권은 오는 18일과 26일 '구세군 브라스밴드, 더보이즈, CIX, 펜타곤, 이펙스' 등이 출연하는 공연을 온라인 생방송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거래소 Dcoin과 Bittrex에 상장되며 '공연, 스타 굿즈, 음원, 음반, 기념품' 등을 서비스하는 유통 플랫폼을 진행중인 APEX Protocol(대표 임상호)과의 MOU와 함께 다양한 케이팝 콘텐츠를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