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케이파트너스, 프라임에셋 148본부 업무협약 체결
제이케이파트너스, 프라임에셋 148본부 업무협약 체결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1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제이케이파트너스
사진제공= 제이케이파트너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주)제이케이파트너스(대표이사 정희도)는 지난 12월 14일 프라임에셋(주) 148본부(본부장 배귀현) 외 17개 본부(소속설계사 1,800명)의 복지 개선과 소득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주)제이케이파트너스 정희도 대표, 프라임에셋(주) 배귀현 148본부장 외 본부장 3명과 미다(주)박재완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주)제이케이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복지몰 "파트너스몰"의 다양한 복지 및 혜택을 전액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 골자를 이루고 있다. 이로 인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장기간 대면 영업이 힘들어지며 경제적으로 힘든 프라임에셋㈜ 보험설계사들에게 다양한 복지와 업무 환경 개선 및 소득 증진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주)제이케이파트너스 정희도 대표는 "고실적자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설계사분들은 낮은 소득 뿐만아니라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영업실적 저하에 대한 절실함을 통감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설계사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고 전했다. 

프라임에셋(주) 배귀현 148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영업이 주 영업 채널인 설계사들은 실제 개점휴업 상태로 오랜 기간 지내왔다. 본 협약은 설계사들의 영업 활성화 및 복지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