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정시 가나다군 외 지원 가능
숭실호스피탈리티, 정시 가나다군 외 지원 가능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2.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숭실호스피탈리티)
(사진제공/숭실호스피탈리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2 정시 원서접수가 12월 30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된다. 정시는 가군, 나군, 다군 총 3개의 대학에만 지원할 수 있어 수험생들이 신중한 요인이 되고있다.

한 입시 전문가는 “자기 성적에 있어 성적 반영이 최적화된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2022 정시 배치표를 참고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전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에서는 호텔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등에 관심이 있고 5성급 호텔 취업, 대기업 계열 호텔 취업, 리조트, 항공 승무원, 지상직 승무원 등 직업군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이 지원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정시 지원 횟수 차감이 없고, 수시에 합격해도 원서접수가 가능해 수시 합격 후 정시를 생각하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면접전형 100%로 선발하며, 발전 가능성, 해당 전공에 대한 열정과 의지 등을 확인하고 선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전공, 자율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전공에 따라 취득하는 학력이 다른데 4년제 학력을 취득하는 전공은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졸업 후 4년제 대졸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는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한 100% 취업지원을 하고 있으며, 호텔관광분야 기업에 취업을 연계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