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0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직업전문학교는 IT, 게임, 드론, 멀티미디어, 웹툰 등 다양한 직종 교육을 하고 있으며 학위 취득과 더불어 취업지원을 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과는 해킹보안, 게임기획, 멀티미디어, 메타버스 등 IT분야 학과를 운영하며, 매학기 교수들이 직접 산업현장에 파견돼 현장을 분석하고 이를 교과과정에 반영하는 산학협력 체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IT 특성화 교육기관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과는 컴퓨터보안, 해킹바이러스, 융합보안학과 등 과정들과 연계돼 다양한 전공 과정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실무위주의 수업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수업을 통해 재학생들을 미래의 사이버보안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사이버보안학과는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위 취득과 더불어 취업을 위한 다양한 산하협력 연계,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정보보안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학과에서는 학생에게 직접 팀 혹은 개인이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 해킹 툴을 제작, 실전에서 근무하는 정보보안전문가 수준으로 성장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보안프로그램 개발과정을 경험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와 프로젝트 실습 등을 통해 차세대 보안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한국IT전문학교 정보보안계열은 홈페이지를 통해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