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추가합격 기간,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대학교 추가합격 기간,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전문대 정시모집 기간이 종료되고 현재 미달된 학과를 중심으로 1월 13일(목)부터 전문대 자율모집(추가모집)이 진행 중이다.

전문대 정시 자율모집 기간은 학교마다 차이가 있어 수험생 본인이 잘 알아보고 지원해야 한다. 수험생들은 대학 추가합격 기간, 추가모집 기간 등 유의사항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4등급·5등급·6등급 중위권, 하위권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신입생을 내신과 수능 성적에 상관없이 모집을 진행 중이며 모집 중인 학사학위 취득 과정은 경영학, 사회복지학, 상담심리, 아동사회복지, 공공·경찰행정,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디자인, 체육 등 다양하다

학교 관계자는 "중앙대 미래교육원에 적성에 맞춰 입학한 후, 학사학위를 취득하게 되면, 일반 4년제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학사편입이나 대학원 진학, 학사장교 지원 등 다양한 진로로 나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특성화 장학금 등 각종 다양한 장학 제도가 마련되어 있고 학생들은 입학 후에는 모바일 학생증 발급으로 학기 중 중앙대학교 교내 도서관 및 각종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중앙대 부설병원 이용 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은 고교 졸업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한다.

2022년도 신입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신입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