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직장인, 온라인으로 학위취득...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자기계발 직장인, 온라인으로 학위취득...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1.2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4년제 대학교에서는 가나다군 전형이 진행 중이며 일부 학과들은 조기 합격자 발표가 진행되고 있다. 전문대 자율모집은 1월 13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고 있다.

2022 대학교 추가합격 기간을 앞두고 정시 4등급·5등급·6등급 수험생들이 인서울에서 학업을 이어가기 위해 대학부설 교육원에 지원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는 고3, 고졸자, 직장인, 주부 등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1학기 신입학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학교 측에 따르면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온라인으로 운영 중인 중앙대학교 부설 교육기관이다.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졸업 후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경영학 및 심리학 학사학위 취득과정은 일상생활이 바쁜 직장인, 사회초년생, 주부 등이나 편입 및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학습자들이 지원 중이다.

심리학에서는 우울감, 분노감이 높아지는 상황 속에서 정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담심리전문가를 양성한다. 재학기간 동안 임상심리, 상담심리, 인지심리, 동기심리 등을 학습하며, 국가인정자격증인 임상심리사 자격시험과 관련된 과목들을 수강한다.

학교 관계자는 “경영학 학위과정은 고교 졸업이상의 학력을 가진 누구나 빠른 시간안에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비대면 코로나시대에 공부할 시기를 놓친 학습자들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고교 졸업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회초년생, 직장인, 주부 등이 학습상담 신청을 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100% 학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교육부 정식인가 기관으로 100% 온라인 학점은행제를 통해 데스크톱,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원격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100% 온라인학습이 가능하며, 학사학위 취득과정으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현재 직장인, 전업주부, 사회초년생 등이 모바일 환경을 이용해 개개인의 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