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게임개발자 양성...“게임기업들, NFT열풍”
게임학원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게임개발자 양성...“게임기업들, NFT열풍”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09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NFT와 메타버스 관련주들이 주목받고 있다.

한 게임업계 관계자는 “국내외 빅테크와 게임업계가 NFT 시장에 잇따라 뛰어들고 있다”며 “게임기업들이 NFT를 거래하는 플랫폼을 만들거나 게임·웹툰 콘텐츠를 NFT로 유통하는 방식으로 뛰어들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네이버와 카카오가 올해부터 NFT 사업을 본격화한다”며 “타 게임사들도 NFT열풍에 동참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상황 속에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개발자 과정은 게임개발자를 양성하며 게임과 메타버스, NFT열풍에 친숙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카데미에서는 게임시장에 진출할 전문 게임개발자를 양성하고 기본 학습부터 시작해 심화 학습, 개발자의 삶을 살아가기 위한 체계적인 노하우와 루틴을 개인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캠퍼스 분야별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부터, 웹툰과 웹소설과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실시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온라인캠퍼스인 게임클래스를 오픈했으며, 종로 본원, 구로, 부산, 성남, 일산, 수원점을 운영하고 있다.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원캠퍼스 이후 추가적인 캠퍼스의 확장 준비도 진행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카데미 구로학원과 브랜드 사용 계약 체결을 맺은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