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15분 특강' 무료 이벤트.. 3개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
휴넷 '15분 특강' 무료 이벤트.. 3개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2.1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휴넷 공인중개사가 실시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15분 특강’ 이벤트를 다음달인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15분 특강'은 휴넷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특강은 전부 무료로 실시된다.

2022년 공인중개사시험에 도전하는 사회초년생, 직장인, 주부, 만학도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노크하고 있다.

휴넷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바쁜 관계로 시간을 많이 할애할 수 없는 사회초년생, 직장인, 주부 등이 15분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며 “15분 특강에서는 기출문제 해설강의로 실전 경험을 높일 수 있고, 전문 강사진이 날카로운 분석을 통해 최근 3개년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 강의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휴넷은 전체 과목중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사진_휴넷
사진_휴넷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 이를 15분 내외 짧은 동영상 강의로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강의에 대해 제32회 시험에 동차 합격한 한 회원은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강의는 4개월만에 동차합격할 수 있었던 합격 비법이고 도움이 많이 됐다”고 답했다.

공인중개사는 전 강의 15분, 이론서 단권화, 맞춤 학습플랜을 운영하고 있다. 강의 구성은 기본이론, 핵심요약, 실력향상 문제풀이, 실전문제풀이, 특강과 모의고사 등 마무리 과정으로 진행된다. 짧은 기간 시험대비에 최적화된 휴넷의 15분 공부법은 하루 1시간 꾸준히 공부해 동차합격에 도전할 수 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