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가영 레드엔젤 인플루언서 ITZY, 온유, iKON 콘서트에 참여
변가영 레드엔젤 인플루언서 ITZY, 온유, iKON 콘서트에 참여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션라이브 콘서트 현장에 공식 인플루언서로 참여하여 현장감 전해
사진출처 = 구세군 레드엔젤
사진출처 = 구세군 레드엔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전 세계 K-POP 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4월 30일 구세군의 레드엔젤이 쿠션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 날의 공연은 있지 (ITZY) , 아이콘 (iKON), 샤이니 온유 (ONEW) 를 비롯하여 머스트비 (MustB), 핑크판타지 (Pink fantasy), 메가맥스 (MEGAMAX), 메이져스 (MAJORS) 등 이 출연하였다.

레드엔젤 공식 인플루언서 변가영은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에 참여하여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WE ALL ARE ONE – LET’S LOVE 온라인 케이팝 콘서트를 널리 알렸다.

사진출처 = 구세군 레드엔젤
사진출처 = 구세군 레드엔젤

‘LET’S LOVE’ 라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 주제에 맞춰 변가영은 “쿠션라이브를 통해 K-POP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지구촌의 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라는 의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또한 이번 공연을 준비한 구세군과 쿠션라이브는 “최근 국내 외에서 일어나는 갈등과 분열, 전쟁까지 발발되고 있는데 너무 애절하고 안타까운 마음이다. 이를 이겨내고 해소 할 수 있는 길은 ‘우리는 모두 하나’ 임을 깨닫고 서로 사랑함으로써, 서로가 다름을 존중해야하는 차원의 메시지” 라고 전하였다.

변가영 레드엔젤 인플루언서는 “쿠션라이브에서 쿠폰 1,000개 CTL(CT) 코인을 확보하면, 평생 케이팝 콘서트를 무료 관람 할 수 있어요!” 라는 소식을 전하면서 다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