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앤컴퍼니, 마커스아카데미 설립...부동산교육·애견미용·체형관리사 교육
마커스앤컴퍼니, 마커스아카데미 설립...부동산교육·애견미용·체형관리사 교육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5.17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마커스앤컴퍼니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민자개발사업과 기업 맞춤식 투자법인인 마커스앤컴퍼니가 직업교육과 실용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활동을 넘어 마커스아카데미를 설립하고 부동산투자교육, 애견미용, 체형관리사직무교육, 방송댄스, 실용댄스 등 실용교육 분야 전문 교육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커스앤컴퍼니는 최근 산하에 전국경비원복지협의회를 설립하고 전국 경비원 경호원, 경비지도사들의 복지증진과 보다 좋은 일자리 연계를 위해 맞춤식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장주상 마커스앤컴퍼니 기획조정실장은 “시큐인이라고 네이밍을 정하고 경비보안업체에서는 경비경호분야의 준비된 인력을 구인하는 동시에 예비경비원과 보안요원들이 다양한 구직활동을 할 수 있는 플랫폼 사업에 공격적으로 투자를 조성하고 있다”며 “시큐인을 통해 경비업체들의 브랜드가치 증진에도 기여하고 경비보안업체들의 브랜드 가치 증진을 위한 디지털매체로서의 역할도 할 것이다”고 말했다.

마커스앤컴퍼니는 실용음악 및 방송연기 특성화 동아예술실용전문학교와 협약을 통해 실용댄스, 스포츠댄스 및 방송댄스 분야의 교육과정으로 확대하고 취미반과 학위과정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이사회 결의를 거쳐 시설투자와 신임교수 임용을 확대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호학과, 군사학과 출신 학생들은 졸업 후 육군3사관학교 합격, 군부사관 합격, 경찰공무원합격은 물론, 2년제 경찰행정학과특채시험과 의전경호학 전문학사를 취득하고 있다.

아울러, 졸업생들은 각종 무도단증과 심폐소생술 취득 후 경찰공무원, 법무공무원합격과 고급 경호원, 경비원취업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있으며, 경비지도사국비지원과정에 꾸준히 학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마커스아카데미는 경비원경호원 교육을 이수하고 보안기업에 취업을 원하는 자에게 맞춤식 취업컨설팅을 실시하고 경비회사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