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경남진로체험박람회 참가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경남진로체험박람회 참가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6.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부터 전문가될 수 있는 게임 커리큘럼 운영
(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사진제공/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오는 6월 9일부터 11일까지 e스포츠 인재 발굴을 위해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2022 경남진로체험박람회’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앞서,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에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경남진로체험박람회에서 e스포츠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우리 부스를 찾아와 주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e스포츠 진로 희망, 게임회사취업과 프로게이머 데뷔에 관심을 두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베테랑 교수진의 진로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아카데미는 중앙대, 호남대를 비롯한 대학들도 e스포츠 정식과목을 개설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게임과정에 지원하는 학생들이 성인이 되어서도 e스포츠 관련 산업에 종사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가며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으며. 롤 프로게이머, 발로란트, 오버워치 프로게이머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프로게이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게임개발자 과정으로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웹툰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는 블록체인, NFT, 메타버스 등 게임개발과 접목시킬 수 있는 4차산업을 겨냥해 발전하는 게임업계 트렌드에 맞춰 P2E게임개발 과목을 신설했고 국비지원 과정도 준비 중이다.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게임업계에 맞춰 게임학원 최초로 NFT, 블록체인, 메타버스 등 4차산업을 접목시켰다”며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초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베테랑 교수진이 실무중심 수업을 지도하며 전공 학과의 기초 교육뿐 아니라 실무에서 필요한 능력을 배양하고 있다”고 말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캠퍼스와 브랜드 사용계약을 맺은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