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 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기념 이벤트 진행
대구도시철도, 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기념 이벤트 진행
  • 차동광 기자
  • 승인 2022.06.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7일~26일까지 진행, 이벤트 참여 팔로워 100명 추첨해 커피 쿠폰 증정
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대구시철도공사)
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대구시철도공사)

[잡포스트] 차동광 기자=대구도시철도공사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신규 개설하고, 17일(금)부터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인스타그램 개설을 통해 기존에 운영 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과 더불어 대구도시철도와 관련된 정보를 알기 쉽게 제작한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등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6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팔로워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대구도시철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및 응원 댓글을 달면 된다.

공사 홍승활 사장은“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익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대구도시철도만의 매력이 담겨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시민들께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작년에 SNS채널을 통한 고객 소통 활성화와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힘쓴 노력을 인정받아 2021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공기업부문‘대상’, 2021 대한민국 SNS대상 공기업부분‘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